티스토리 뷰
마스크를 만드는 회사도 많고 모양도 다양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1년 넘게 마스크를 썼습니다. 어떤 가면은 입기 편하고 어떤 가면은 얼굴에 트러블이 있어요.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새부리 타입 마스크의 장점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오래 신으면 귀가 아프지만 숨쉬기가 힘들어요. KF94 마스크는 오래 착용해도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고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생각했어요. 마스크의 구조 때문입니다.
3부리 마스크로 입체적으로 접혀진 형태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얼굴을 가리고 코와 입을 가려서 여러분이 숨을 쉴 수 있게 해요. 그것은 잘 붙어서 여러분이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라이닝 MB 필터의 3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멜트브루 필터인 MB 정적 필터는 공기청정기에 많이 쓰이는 필터입니다. 부직포 안감은 부드러워요. 따끔따끔한 소재로 만든 마스크를 착용하면 얼굴 피부가 딱딱하지만 새부리형 마스크의 안감은 부드럽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용법을 아시는군요. 마스크는 코와 턱을 가려야 합니다. 여러분의 코와 턱을 귓볼에 감고 고정하세요. 양손으로 코에 코 클립을 가까이 대세요. 공기가 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스크 전체를 양손으로 덮습니다. 부드러운 부직포도 있어요. 블랙, 멋져 보여요.
새 마스크를 열면 양쪽에 부착됩니다. 안감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오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양쪽을 다 열면 양쪽 다 쉽게 열 수 있어요. 안이 검지 않아요. 부직포 흰색이에요. 안감과 바깥의 질감이 다릅니다. 안감이 훨씬 부드러워요.
귀에 있는 부분이 보이시죠. 귀의 고리가 마스크에 연결된 곳이에요. 가끔 그 부분이 따끔거려서 마스크 쓰기가 불편할 때도 있는데 새부리 마스크는 그 부분이 깨끗해서 따끔따끔하지 않아요.
반지의 연장선이 보이시나요? 신축성이 좋아요. 잘 늘어나지만 귀에 걸리면 편해요. 그래서 오래 신어도 귀가 아프지 않아요. 마스크를 착용한 후에는 코받침을 눌러 공기가 새지 않도록 해야 하며 코와 볼 주변에 달라붙습니다. 잘 눌러주세요.
마스크 쓰기가 아주 편해요. 볼 주변이 편해요. 말을 너무 많이 했는데, 안 흘러내렸어요. 코받침이 불편하거나 말이 많으면 마스크가 흘러내릴 수 있지만 새부리 마스크는 흘러내리지 않아 고객에게 설명하면 좋습니다.
그 귀걸이는 신축성이 있어서 착용할 때 불편해 보이지 않아요. 그리고 코받침은 흐림 예방에 효과적이어서 안경을 쓰시는 분들께 좋은 제품입니다. 중요한 유통기한은 마스크마다 개별적으로 작성되는데, 단점을 살펴보면 포장지가 많이 든다는 점이 환경에 대한 미안함의 단점입니다.
KF94의 높은 차단율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부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소재 자체도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호흡이 쉽고, 흘러내리지 않고, 귀도 아프지 않고, 좋습니다. 부리 타입의 마스크와 오래 지속되는 마스크를 추천합니다.